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롯데월드 갔다가 그냥왔어요...;



지난 주말에 롯데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연말이라 여러가지 마무리하고 정리할 일들이 많아서 바뻐서 정신이 없는데요...;;

얼마전 윈도우7 런칭파티 후기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 http://sohocafe.tistory.com/180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받게 되었는데... 사용기한이 11월30일까지더군요... 표받은게 11월 중순쯤되었던거 같은데...;;
암튼, 쓰긴 써야겠고... 평일에 가면 좋겠으나 도통 짬이 안나서 결국 주말에 가게되었는데요...





예상대로...
수능도 끝나고... 신종플루 예방접종도 시작되고... 하니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요즘 지인들 자녀들이 신종플루 확진받았다는 소식을 몇차례 듣게 된 상황이라 도착부터 아내는 그냥 가자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줄을 가장 짧게 선거 위주로 몇개만 타고 가자고 해서... 그러기로 하긴했지만... 짧은 줄은 찾아보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딱 한가지만 타고 가기로 한게... 모노레일...!!
40여분을 기다려서야 탈수 있었는데... 다른때 같으면 짧은시간일수도 있었지만...
이날따라 왜그렇게 길게 느껴지는지...;;;






암튼, 모노레일은 정말 오랜만에 타봤네요...
대략 10년만에 타본거 같은데... 좋더군요...^^





그리고...
그냥 가려니... 좀 섭섭하고... 그래서 민속박물관엔 사람이 많지 않을것 같아서 가보니...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민속박물관은 제 기억엔 91년도에 딱 한번 가봤던거 같네요...^^;;
그런데...
박물관보단... 저자거리 민속음식점가 쪽이 더 좋더군요...




이 중에 풍성터뜨리기를 아들래미가 했는데...
풍선을 무려 3개나 터뜨려 3등... 레이싱카를 받았네요...^^

카메라 베러리도 나가고... 체력도 바닥나고...;;;
추억의 간식꺼리 잔뜩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집에 와서 아들래미에게 뭐가 제일 재밌었냐고 물으니...




역시나...
공룡 본게 제일 재밌었다고...!!
우리아들의 공룡사랑은 언제까지 계속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