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내 인생의 G5 니콘 D3000 개봉기



드디어(?) DSLR 세계로 뛰어 들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잠깐 제 인생의 카메라들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제 인생에 있어 5세대를 이어주게 된, 니콘 D3000 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동안 산요 작티로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최근들어 아들래미와 딸래미가 쪼물딱 거리고 침묻히고 하더니 살짝 맛이 간데다가 아내가 통크게도 허락해주었기에...^^;
맘 변하기전에 재빠르게 질러버렸습니다!!

오래동안 똑딱이만 애용해왔기 때문에 하이엔드급으로 알아보다가...
지난해 한동안 몇몇 블로거님들의 포스팅을 접한 기억이 있어서 니콘 D3000도 알아 보게 되었는데요...
아주 착한 가격과 지금은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12월31일까지 정품등록시 추가 베터리와 1년보증연장의 기회가 있어서
냉큼 주문하게 된건데... 29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30일날 받았습니다... 다행히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었습니다^^;
총알배송에 가격도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지금 알아보니... 몇일 사이에 가격이 더 내려갔네요...ㅜㅜ;
암튼, 이정도 사양에서는 단연 최저가인것 같네요!!






제가 D3000 에 끌린 이유는...
일단 제가 디카를 처음 산게 니콘이었고... 가이드모드가 있어 저처럼 DSLR 초보에겐 쉽게 적응할수 있을것 같아서였습니다.

아직 기능도 제대로 못익히고...
짬짬이 공부중입니다...




근데...
아이 둘에 가방하나가 더 늘어나니 이동할때마다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군요...;;
게다가 아이들이 워낙 호기심이 많아서 관리도 엄청 신경쓰이구요...;;;




아참,
전에 쓰던 작티는 이제 아들래미 차지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제법 잘 찍더라구요...!

덕분에 저도 이젠 사진속에 등장하는 일이 잦아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