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저냥 한마디

레뷰걸2탄 런칭이벤트 선물이 도착했어요^^



좀전에 사무실로 택배왔어요~ <== 이 소린 정말 사람을 왜 이렇게 기쁘게 만들까요^^?

분홍박스를 보자마자 레뷰에서 보낸거란걸 단박에 알았죠... <== 레뷰회원들이라면 이젠 다 학습이 되셨을듯...;



레뷰컵 하나 보내주실땐, 엄청 큰 박스로 보내주시더니...
이젠 합리적인 규격으로 보내주셨네요^^




좌 아이리버 도미노USB, 우 레뷰머그컵!!




저에게는 왜 항상 흰댕이 레뷰컵만 보내주시는 걸까요...?
다음엔 블랙으로 보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이로써 저희 집엔 레뷰머그컵이... 몇개더라...?? 짝퉁까지 계산하면^^; 
==> http://sohocafe.tistory.com/47





역시 아이리버는 패키지에도 신경을 제법 쓰는군요...
제가 구매했던 여타의 USB 메모리 패키지 중 최고인것 같네요...!!



오호... 분리가 되는 핸드폰줄고리...!


암튼,
레뷰에 감사하구요...^^
이러니 다른 메타사이트보다 레뷰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수 밖에 없네요...;;

그리고, 아직 레뷰를 모르시거나... 지난 이벤트에서 아쉽게 당첨이 안되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에 다시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