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저냥 한마디

고맙습니다!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



지난 2월 13일부터 오늘(3월1일)까지 91개국 5,500여명이 참가한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이 이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금메달 6개, 은메달 6개, 동메달 2개로 종합순위 5위로 역대 최고의 성적을 보여준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께 정말 아낌없는 박수와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선수들 스스로 즐기는(?) 듯한 인상을 받았던게 더욱 감동스러웠습니다.
그동안의 수많은 땀방울을 흘리며 힘든 훈련과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온 선수들 모두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 것에 대해서 만큼은 후회없는 경기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예상치못한 종목에서 뜻밖에 기쁨을 안겨주기도 하고... 석연치않는 판정으로 분노하기도 하고... 국민 모두 숨죽이며 조마조마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염원하던 모든 순간순간들...

함께 울고, 함께 웃고, 감동과 기쁨을 맛보게 해주신 국가대표 선수들 모두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들래미 꿈이 바뀌었어요... 금메달 따겠다고 하네요...^^
그러니...
앞으로 훌륭한 국가대표 선수로 잘 키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이젠 무슨 재미로...;;;
2010 남아공월드컵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덧) 요즘 포스팅이 뜸했는데요...^^;;
     새로 공부하고 준비해야하는 부분이 있어서... 힘이 들어서요... 머리가 굳으니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이웃님들 제대로 방문도 못하고 죄송해요...^^;;
     3월도 행복하고 기쁜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