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저냥 한마디

열받게 만드는 LG전자

본 이미지는 더블A 광고중 일부로서 아래내용과 일체관련 없음



오늘 LG전자(엘지전자) 때문에 완전 열받네요...!!!

지난 2월 24일에 디오스 김치냉장고(R-D312PMMW)를 어머니를 대신해서 주문했더랬습니다.
그냥 집근처 대리점에서 사신다는걸... (제가 사드리면 좋겠지만 형편이 안되니...^^;;) 조금이나마 싸고 좋을걸로 사드릴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주문하게 되었드랬죠...

그런데...
지금까지 배송은 커녕 아직 생산도 안되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지난 3월 4일날 생산이 잡혔다고 하더니 다시 8일로 연기되었다고... 어제만해도 생산되었다고 하더니...
오늘은 다시 11일로 연기되었다고 하더군요... 전화할때마다 말을 바꾸네요...

한마디로 닥치고 기다려라... 싫으면 취소해라 식이더군요...!!

이제껏 기다렸는데...
그냥 취소해야할지 정말 막막하네요...

15년만에 김치냉장고를 바꾸시게 된터라 어머니도 목빠지게 기다리고 계신데...
김치냉장고는 딤채가 최고라고 생각하시며 그동안 쓰시던 딤채로 다시 사시겠다는걸 괜시리 바꾸게 했는데...
역시 어른들 말씀이 옳다는걸 다시한번 실감하게 되었네요...!!

제가 쓰고 있는 엘지제품 제법 많은데...
다시는 쓰고싶지 않게 만드네요... 유치하지만... 조만간 인터넷 서비스부터 하나씩 바꾸고 싶네요...!

힘이 없으니...
이런 식으로 밖엔 할수 있는게 없다는게 참 무기력해지네요...!


도요타 사태를 보고도 이런 안일한 서비스로 어떻게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는 것인지...




덧) 엘지전자가 안드로이드폰에 목숨거느라 다른 제품 생산에는 안중에도 없었나봅니다...!!
     안드로이드폰 시장을 선점하려고 문제가 될걸 뻔히 알면서도 안드로이드 OS 1.5 버전으로 출시하다니...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

     참고로 타사에서는 조만간 2.1버전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