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보면 유용한 정보

아이팟터치4세대 가장 싸게 사려면...?



고심끝에 오늘 아이팟터치4세대를 주문했습니다.
기존에 아이팟터치 2.5세대를 제가 아이폰4를 사면서 아내에게 줬었는데... 기계치인 아내에겐 무용지물이었죠...
결국 아들래미 차지가 되었고... 아들래미가 아주 유용하게 잘 쓰는걸 지켜보더니 슬슬 관심을 갖게된 아내...
 
참고로...
아이팟 혹은 아이폰으로 아이들에게 유용한 어플을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 사실 따로 포스팅 준비를 하려다;;

- 틀린그림찾기, Space Ball2, Stackus Plus, BlockExitFree, 펀매치 키즈, Dino Match, Feed Me!
 
이 어플들 순서대로 질릴때마다 바꿔졌던 건데요... 요즘은 Feed Me 에 아주 의욕적이더군요...
적당히 쉽고 적당히 어려운 부분들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성취감과 재미를 동시에 주는 것 같습니다.

- 세계의 명화, Planet Finder(아이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아들래미에게 가끔 세계의 명화를 감상시켜주기도 하고, 별자리 찾기도 재밌습니다.

- UYH

요즘들어 글씨를 하나둘씩 읽고 쓰길래 이걸로 써보라고 했더니 이상한 낙서만 하긴 하지만 꽤 유용할것 같습니다.

- 깨비키즈, 꾸러기메가팩, Vocal Zoo, Talking Tom

이 어플들은 막내딸래미를 위한 건데요... 특히 동요 듣는걸 좋아해서 틀어줬는데...
지금은 자기가 알아서 척척 켜고 찾아 듣고 그러더군요...
사실 이것때문에 아내가 슬슬 쓸모(?)있음을 깨닫기 시작한것 같았습니다.

처음 아내에게 줄때는 아내가 쓸만한 어플들...

- 오마이 셰프, 알고드세요, 아이쿠폰, 하나N머니, aNote Lite ==> 주부들에겐 필수어플이죠!!

- OKcashbag, iMembership, 해피포인트카드 ==> 한눈에 포인트 관리와 카드를 갖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까..

- 전화번호검색, 콜택시, 병원찾기, 나침반 ==> 제 아내가 가장 많이 이용할거라 예상되었던...^^;;

- Skype, ParanSms ==> 문자를 자주 이용하기에...

이런 것들을 이럴때 이용하면 좋다라고 진작에 설명해주었건만...

암튼... 이제서야 슬슬 아이팟(아이폰)의 기능에 서서히 눈을 뜨기시작한 아내가... 어느날...

"자기야 나도 아이폰으로 바꿔줘....!!"
"허헙;"

사실... 아내는 아이폰4의 가격을 아직 정확히 모릅니다...;;
그냥 예전의 피처폰시절 공짜폰정도로 생각하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아이폰으로 바꾸려면 몇달 기달려야 한다는 사실과....
아이들이 아내의 핸드폰을 몇차례 망가뜨렸던걸 상기시켜주며...
지금의 아이팟터치를 100% 활용해보라며 잘 마무리를 했습니다만...

불연듯...
아이팟터치4세대로 바꿔주면, 웬지 더 재밌는 가족간의 커뮤니케이션이 될것 같은 생각에...
지름신이 강림하사...

아이팟터치 4세대를 주문하고 말았네요...;

앗...
글을 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죄송^^;

암튼, 그래서 최대한 싸게 사보려고 여기저기 쇼핑몰들을 쭉 둘러보다보니....
가장 싼 아이팟터치4세대 8G의 가격이 319,000원이었고... 거의 대부분 같았습니다...

다만, 롯데카드, 현대카드, KB카드 행사를 잘만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겠더라구요...
아참... 제가 쓰던 아이팟터치2.5세대는 아는 분께 10만원에 넘기로 했네요...^^;

제가 알아본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곳은 바로 ==> 롯데i몰 이었습니다.
여기에서는 롯데포인트와 OK캐쉬백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여기에 현대카드결제시 7% 할인가능합니다
저는 롯데포인트는 없어서 OK캐쉬백을 이용해서 27만원대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는 자신이 잘 이용하는 쇼핑몰의 적립금과 롯데/현대/국민카드의 할인행사를 이용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CJmall, GSshop, 디앤샵 에서는 5%~7% 까지는 기본 할인이 가능하더군요!

(추가) 11번가 에서는 SKT 2% 추가할인, 11번가 첫구매 회원 11% 할인, OK캐쉬백, 무려 22개월 무이자할부도 하네요!!
(추가) CJmall 통합회원가입후 신규/첫구매 고객 10% or 7천원할인쿠폰 제공되네요!!

더 싸게 살 수 있는 곳이 혹시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당분간 제게는 알려주지 마세요...^^;;;
아, 너무 기다려지네요... 이번주에 받을 수 있을지...

덧)

아... 근데 오늘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접했네요...

오늘 아이폰 어플의 핫이슈가 된 "오빠믿지?"란 어플...!!
아이팟터치4세대를 받으면 수시로 페이스타임과 오빠믿지 어플로 꼼짝마라가 될것 같은 불길한 생각이...;

내게 뭔가에 단단히 씌었었나봐요...;
스스로 족쇄를 찬 격이 되는건 아닌지...

뭐... 집-사무실-집-사무실 밖에 모르는 나니까...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