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받았어요^^


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받았네요^^
이제 2010년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받게 되니 새삼 2011년이 기대되고 나름대로의 각오도 다져보게 되는군요!



다만...
날씨탓인지... 비닐케이스가 완전히 터져서 왔네요...;;;
뭐, 그래도 중요한 내용물은 멀쩡하니까...



2010년 달력에 비해 살짝 길죽해진 느낌이구요...
한눈에 볼수 있는 전체달력이 새롭게 추가되었네요...



2010년 달력엔 단순한 말풍선 스티커가 있었는데...
이번엔 좀더 쓰임새 많은 아기자기한 포인트 스티커와 액션 스티커가 포함이 되었네요... 완전 좋군요^^
아참, 사진을 깜박했습니다만...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4장의 초대장도 포함되어 있네요... 이번에도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2011년 새해,
두루두루 통큰행운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고... 기쁘고 즐거운 일들이 이웃님들 가정에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