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대로 T내기

중국산 '투시안경' 인터넷 판매 논란에 대하여...



내가 중국산 투시안경에 대한 스팸메일을 받은게 아마 지난달 5월초쯤이었던거 같다...
하루평균 800여통의 메일을 체크하는데 그중 90%이상이 스팸... 또 그중 30%정도가 이 투시안경에 대한 메일이었다.

나는 당연히 사기라는 생각을 했다.
그후에도 스팸메일이 끊이지 않고 계속 되었는데...

요며칠 이에 관련한 기사들을 보니... 정말 한숨이 나왔다.

 

위와같이 거의 대부분 기사들이 '아이글라시스 테크닉'이라는 업체에서 인터넷쇼핑몰을 개설했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몇몇기사에는 친절하게도(?) 쇼핑몰 주소와 가격대까지 소개가 되어있기도 하다...(지금은 막혔는지 접속이 안됨)

결론은 사기성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뉘앙스의 글로 마무리를 하고는 있지만...
기사 어디에도 기자정신을 발휘해 본인이 직접 구입해보니 이건 사기였다라고 시원하게 쓴 기사를 볼수가 없었다.
오히려 투시안경을 홍보해 주려는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이다.

좀 더 검색을 하다보니...
tvN 케이블방송의 리얼스토리 묘라는 프로에서 직접 구입해 사용해보니 역시나 사기였다는 걸 증명한 경우가 있다는
포스팅이 있었다 ==>  http://blog.naver.com/macsanjo?Redirect=Log&logNo=130049289963

검색중에 투시안경 직접구매하고 싶다고 연락처를 남긴 블로거들도 보이던데... 허헙;; (그걸 그토록 사서 뭐하시려고...;;)
혹시라도 투시안경을 구매하고 싶어서... 혹은 진짜인가 궁금해서... 검색하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투시안경... 가짜일가능성... 100프롬다!!
더 헤매고 다니지 마세요...!



그런데도...
경찰은 이렇다 할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한다.
아마도 일이 크게 터지고 나서야 뒷북 치시려나보다.
(사실 이런 기사내용도 실제로 경찰입장을 어디서 취재한것이지도 의문이다;;;)

정보의 홍수속에서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잘못된 정보에 길을 잃고 정신을 잃기 딱좋은 세상이 되어가는 것 같다.

참 씁쓸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