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앗! 세상에 이런것이

미래의 내 자동차를 알수 있다면?

                                                                                   Image source from http://www.dreamcar123.com/



영화속 미래의 모습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 중 하나는 아마도 자동차일겁니다. 하늘을 날기도 하고, 음성인식으로 작동되기도 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침흘릴만큼 예술적이기까지 하죠!!

정말 미래가 기다려지는 이유중 하나가 아닐수 없겠습니다만... 영화속에서나 보던 미래의 모습이 어느덧 우리 생활속에서도 점차 바뀌고 있다는 사실에 깜짝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얼마전엔 '말하는 자동차'가 최초로 시판되기도 하고, 요즘 네비게이션은 음성인식도 기본이 되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자신의 미래의 자동차가 무엇이 될지 미리 알아 볼수 있다면 어떨까요^^?

바로 SK엔크린에서 만든 미래의 자동차 위젯이 그것입니다!!
==> 위젯달러 바로 가사려면,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futurecar.do


먼저, 제가 미래에 어떤 자동차를 타게 될지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위젯 하단부에 미래의 내 차 알아보기를 클릭후 자신의 얼굴사진을 올리면...



짜잔...!
10년 후 자신이 타게될 자동차가 나타나게 됩니다...
전, 닛산 큐브를 타게 되는군요...^^;
사실 2년전쯤엔가 처음 도로에서 보고 관심갖기도 했던 차종이었는데... 전혀 쌩뚱맞은 차가 아니라서 그럴듯한 기분이 드네요
럭셔리한 차가 나왔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 합니다만... 뭐 개성있는 차도 좋아하니까 맘에 듭니다^^

그래도... 혹시나해서 똑같은 사진을 다시 올려보니...
계속 닛산 큐브가 나오는걸 보니... 그냥 랜덤하게 보여주는건 아닌가 봅니다...!!
어떤 근거로 이렇게 매칭이 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사진올릴때 유의사항:

정확한(?) 결과를 위해서는 모자 및 안경쓴 사진, 혹은 사이즈가 지나치게 크거나 작은 사진은 피해주셔야 합니다.

그런데... 저처럼 안경쓴 사람들은 안경을 벗고 찍은 사진을 올려야 하는것인지...?? 아마 썬글레스를 의미하겠죠?



그런데...
저와 같은 차를 타는 사람들은 또 누가 있을지 궁금해서 봤습니다.




개성넘치는 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네요...^^;
첨 뵙는(용기녀님빼고...ㅋㅋ;) 분들인데도 웬지 동질감도 있고 정이 가네요!!


이번엔 재미삼아 좀 다른 사진으로 한번 해봤더니...


오호... 닛산 370z!!
아무래도 닛산과 제가 궁합이 맞나봐요^^
재밌군요...!!





요건 안올리려고 했는데...
강냉이님께 양해도 없이 올려서 죄송합니다만... 다양한 모습의 사진을 올리셨는데요...
럭셔리 자동차가 계속 매칭된걸 보면... 위젯치고는 상당히 정확한 근거와 최첨단 기술이 있는게 분명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도 럭셔리한 얼굴이라는...쿨럭;;; 죄송합니다...!


앗, 그런데...
또 어떤 것들이 있을까... 살펴보니... 요런것도 있네요...ㅋㅋㅋ




이건 그냥 재밌자고 한것일텐데...^^;
여기에 되신 분들보니...
본인들의 사진이라기 보단 개그맨들의 사진이나 재밌는 표정의 사진들을 올리신 분들이더군요...!
그러고보니...
이 위젯... 개그도 할줄 알고.... 신통방통하네요...ㅋㅋ;

자, 운명이란건 자신이 개척하기 나름 아니겠습니까?
비록... 미래에 정체불명의 탈것을 타게 될 운명이라고 할지언정...
자신의 운명은 자신이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거 아니겠습니까!?

자신이 미래에 타고 싶은 차를 마음속에 품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다보면 정말 그 차를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의미에서...

SK 엔크린 미래의 자동차 위젯으로 마이카 설정을 해보실까요...??




위젯 하단부에서 미래의 내 차 알아보기 옆에 보시면, 톱니바퀴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마이카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셔야 하구요... <== 이것은 이후에 마이카 설정을 수정하실때 입력하셔야 하므로 꼭 기억해 두세요!
마이카 설정은 두가지로 할수 있는데요... 먼저 자동차 선택을 통해서 설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조사를 선택하시고,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시면 마이카 설정을 완료됩니다.
저는 재규어의 X-Type 을 설정해 두었습니다.

최고속도, 배기량, 최고출력 등의 정보와 사진 몇장이 슬라이드 되면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엔 내 차로 꾸미기를 해볼까요?
마이카 설정에서 내 차로 꾸미기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차량 이름과 해당 사진이 있는 URL 주소, 배기량, 최고출력 등의 정보를 넣고 저장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제가 현재 타고 다니는 GM대우 레조를 설정해 봤습니다.
제 차를 끝으로 단종되어 참 아쉽기도 한데요... 첨엔 동호회 활동도 하고, DIY도 하고 하면서 참 애착이 많았는데...
최근 1년간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주말에만 타고 다니다 보니... 좀 시들해졌었네요...^^;;





10년 뒤 나의 자동차는...?
하며 궁금한 마음으로 SK엔크린 미래의 자동차 위젯을 달아봤는데요...

음...
정말로 10년 뒤에 어떤 자동차를 타게 될진 모르겠지만...
그땐 환경오염없이 안전하게 타고 다닐수 있는 자동차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마이카에 설정한 대로... 이루어졌으면 더 좋겠네요...^^;


여러분도...
SK엔크린 미래의 자동차 위젯달고 소원성취 하시길!!
==> 고고씽~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futurecar.do



덧) 위드블로그 우수리뷰어로 선정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http://www.withblog.net/campaign/posting_info.php?ci=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