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꿈에 그리던 아이팟터치4세대 개봉기



드디어 아이팟터치4세대를 받았습니다...!
얼마전 2010/10/20 - 아이팟터치4세대 가장 싸게 사려면...? 포스팅 후 일주일만에 받게 되었네요...^^



마음은 이미 박스를 열었습니다만...
사실... 이날 일이 너무 많아서 퇴근무렵에서야 겨우 박스를 개봉할수 있었네요...;;
옆에 두고 일하려니 어찌나 일하기 싫던지...ㅋㅋ;



패키지는 아이팟2.5세대때와 크게 다르지는 않은것 같았습니다.  2009/12/10 - 꿈에 그리던 아이팟터치 개봉기




구성품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3세대 때보다 두개가 줄었네요... 뭐가 빠졌을까요^^? ==> 애플스티커와 아이팟 독 젠더




아, 그리고 본체를 케이스와 분리하는 방법이 약간 달라졌네요...
이전 보다는 좀더 수월(?)해졌다고 해야 하나요... 뒷편 테잎을 뜯어서 플라스틱 판을 분리후 전면 보호테잎을 벗기면 됩니다.




아이폰4와의 비교샷입니다.
얇기는 아이팟터치4세대가 좀더 얇습니다만... 크기는 거의 비슷합니다.

무게도 이전 3세대때보다 묵직했습니다... 아마 강화유리때문인거 같습니다... 아이폰4보단 물론 가볍구요...




아이폰4와 비교해서 전화기능만 빼고 똑같다고 하던데...
제가 보기엔 다른점이 많아 보였습니다.

일단, 스피커는 이전과 같이 내장스피커... <= 페이스타임이나 스카이프 등을 이용한 통화시 사적인 대화는 좀...^^;;
마이크가 하단부에 새로 생겼구요... 전원 및 음량조절 버튼이 좀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후면 카메라가 있지만... LED 후레쉬가 없군요!

==> 바로잡습니다... 위에 마이크라고 된부분은 스피커이고... 후면 카메라옆의 작은 구멍이 바로 마이크였습니다!!

아참... 이번에 페이스타임 기능이 탑재되어서 이어폰에도 마이크가 달릴 줄 알았는데... 이부분도 좀 아쉽네요...!




카메라 기능도 HD 급 동영상을 촬영할 수는 있지만...
아이폰4에 있는 HDR 기능이 아이팟터치4세대엔 없군요!




그리고...
아이들과 페이스타임!!

아들래미가 보자마자... 이거 텔레비전에 본거다... 그러더군요...! 아마, 아이폰 TV광고 본게 생각났나 봅니다.

재미나게 페이스타임 놀이를 했지만...
아이팟터치 주문이후 스믈스믈 밀려왔던 족쇄(?) 신세가 되는게 아닌지 하는 걱정이 다시 엄습해왔습니다.

암튼,
최대한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쪽으로 활용을 해봐야겠습니다... 물론 그러려고 산거지만요...^^;

혹시 아이팟터치를 살까 말까 망설이신다면...
간단한 활용팁과 함께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2010/10/20 - 아이팟터치4세대 가장 싸게 사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