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앗! 세상에 이런것이

전기자동차를 100달러에?


이게 뭐에 쓰는 물건일까요^^?

네, 보이시는 대롭니다.

전기 자동차죠...ㅋㅋ


이름하여 Dream Car 123

피라미드 같기도 하고... 우주선 같기도 한데... 자동차라는군요...

 


번호판도 있고, 운전대도 있고 사이드미러도 있는것이 자동차가 맞는거 같네요...!
내부구조는 그리 복잡해 보이진 않습니다.

속도는 15~20mile(24~32km)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이 차를 만든 사람은, 미국 일리노이주에 사시는 발명가 그레그 재니스(Greg Zanis)씨입니다.
차 이름처럼 태양열을 이용한 전기자동차를 개발하려는 꿈을 실현중이시랍니다.

그 첫단계로 이 피라밋 전기자동차를 개발하였고...
지속적인 개발을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했고... 그래서  이 자동차를 eBay 에 내놓았다고 하는군요...
사실 이 자동차는 시제품이고... 진짜 태양열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 싶다고 합니다.


지금은 $10,000까지 올랐네요...

 

나이도 좀 있으신것 같은데...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정만큼은 젊은사람보다 나은것 같기도 합니다.
꼭 꿈을 이루시길 빌겠습니다^^



Dream Car123 은 밤에 그 진가를 더 발휘하는군요... 멋집니다!!


개발과정과 더 자세한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 http://www.dreamcar123.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