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맥북에 발을 달자~




노트북을 쓰시는 분들의 공통된 고민중 하나는 바로 발열일겁니다.
제가 쓰고 있는 맥북(MC207KH/A)도 열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쿨러를 이것저것 살펴보던중... 발견하게 된 쿨핏(Cool Feet)...!
첨엔 에게... 이걸로 발열을 줄일 수 있을까 정말 믿을 수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비슷하게 지우개 등으로 노트북 밑에 공간을 만들어 주니... 정말 거짓말처럼 발열이 줄어든다는걸 알았습니다.
마치... 캐스트어웨이에서 톰이... 불을 붙이는 법을 깨닫게 되는 순간과 진배없었습니다...ㅋㅋ;

그래서...
그냥 그렇게 쓰려다가... 맥북이가 웬지 불쌍(?)해서... 하나 장만해줬습니다... [GS SHOP, 옥션]




구성품은 참 단촐하죠...^^;
톨핏(Tall Feet) 2개, 숏핏(Short Feet) 2개, 스티커 4장(밀착성을 주기위한)...
앙증맞은 쿨핏 주머니가 그나마 아쉬움을 달래줍니다.




스티커는 꼭 붙이지 않아도 되겠구요...
톨핏과 숏핏을 적당히 장착/탈착하니 제법 여러 형태의 손목 각도를 만들 수 있겠더군요...!
쿨러를 오래쓰다보면 쿨러자체에서도 소음이 발생해서 거슬리던데...
자연통풍을 통한 친환경적인(?) 쿨핏이 그런면에서는 나은것 같네요... 무엇보다 휴대성이 가장 좋은거 같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생각보다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 ==> [GS SHOP, 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