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보면 유용한 정보

남보다 1% 이상 더 싸게 사는 비법, 쇼핑노하우

인터넷 쇼핑,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죠?

대한민국의 인구 5000 만명중, 80%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60%가 쇼핑몰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쇼핑몰 사용인구중, 40%가 20대이고, 30%가 30대이고, 15%가 40대라고 합니다.
5%가 10대인데... 10대들은 인터넷은 많이 사용하지만 결제관련 문제로 쇼핑몰 고객비율로는 낮다고 합니다.

그럼, 자신만의 쇼핑노하우, 남보다 조금이라도 싸게 사는 비법들이 있겠죠...?
아마도 쇼핑몰 이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일수록 나름대로의 쇼핑노하우가 분명 있을겁니다.
기본적으로,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비롯한 이벤트... 적립금... 등등...

그런데, 혹시 샵포탈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이곳은 그러니까...
자기만의 종합쇼핑몰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나만의 쇼핑몰, 샵포탈에서 인터넷쇼핑도 하고, 커미션(상품 구매시 발생되는)도 받아서 남보다 저렴한 쇼핑을 할수 있다는 것이죠...

다시 정확히 설명을 드리자면...

1. 먼저 샵포탈 여기로 가셔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자신의 샵포털 주소 'shop.shopportal.co.kr/신청아이디' 로 접속하여 자신이 원래 자주 이용하던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이때 이동방법은 샵포탈 하단에 있는 입접쇼핑몰리스트를 클릭하시거나 쇼핑몰 검색을 통해서 클릭하셔야 합니다)

3. 원래 이용하시던 방법대로 해당 쇼핑몰에서 구매를 합니다.
   (국내 거의 대부분의 대형쇼핑몰은 모두 입접되어 있어서

4. 구매확인 혹은 고객수령확인 등을 하시면, 실시간 또는 다음날 자신이 구매한 구매액의 일정액(쇼핑몰별로 다름)이 적립됩니다.

5. 커미션 적립액이 5,000원 이상이 되면, 커미션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자신의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됩니다.




"에이~ 이거 사기아니야?"
하고 혹시 의심많으신 분들은 "샵포탈"로 검색해보시면, 잘 충분히 의심이 풀리실겁니다.
그리고 이곳은 "링크프라이스"라는 믿을만한 업체에서 운영하는 곳이며, 국내 거의 대부분의 대형쇼핑몰도 모두 입점되어 있기 때문에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이미 2001년부터 이용하고 있는 곳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오래동안 안정적으로 발전해온 업체도 드물겁니다.



"이렇게 해서 얼마나 모을 수 있으려구..."
물론 쇼핑몰 이용이 많지 않거나 구매액이 크지 않을 경우에는 몇십원에서 몇백원정도 적립되기 때문에 귀찮아서 혹은 그냥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귀찮더라도 조금만 신경쓰시면, 생각보다 복잡하지도 않구요...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샵포탈을 통해서 구매하도록 하시면 생각보다 쉽고 빠르게 제법 짭짤한 수익을 올릴수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말씀드렸다시피, 국내 웬만한 대형쇼핑몰은 다 있기 때문에 이용범위도 상당히 넓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쇼핑뿐만아니라 우리가 생활하는데 필요한 거의 대부분의 온라인 상품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얼마나 꼼꼼하게 이용하는냐가 관건입니다.





유의하실 점

1) 옥션이나 11번가 같은 경우, "바로가기"를 통해서만 구매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제약이 있습니다.
    이럴경우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꼭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무작정 커미션 적립을 위해 샵포탈을 이용하는 것은 때로는 오히려 손해일 수도 있습니다.


2) 최근 툴바등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계신대로, 자기도 모르게 깔리는 툴바나 악성코드등으로 인해서 정식으로 샵포탈을
   통해서 구매를 했는데도 적립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커미션 적립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할경우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