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보면 유용한 정보

Revu에 블로그 등록하고 돈벌기


http://www.revu.co.kr


이미 파워블로거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서두...
구글애드센스를 비롯한 다른곳들은 많이 언급이 된것 같은데 이곳은 별로 없는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뭐니뭐니해도 Revu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에 있던 자신의 컨텐츠를 등록해도 캐쉬백을 적립해 준다는것이다...
최저 천원에서 3만원까지 즉석에서 적립해주고, 적립금이 3만원이상 적립되면, 만원단위로 입금해준다고 합니다.

이곳은 해외상품구매 전문업체 위즈위드에서 운영하는 곳인데,
그야말로 실질적인(?) 블로거들의 수익창출통로가 될것 같네요... 광고배너 달아서 수익내는 것보다는 더 낫지않을지싶네요...

다만, 혼동하지 말아야 할것은 포인트와 캐쉬적립은 별개라는것... 캐쉬적립만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것이다.

캐쉬 적립기준은...
- 회원 추천시 기본 추천 캐쉬 적립 + 레뷰 리뷰어 지수 반영한 추가 캐쉬 지급
- 추천수 누적에 따른 인센티브 캐쉬 지급
여기서 레뷰 리뷰어 지수는 레뷰 내부에서 산정한 회원별로 차별화된 지수가 부여된다는데...
지수 산정 내역과 지수는 비공개, 리뷰어 지수는 시스템에서 자동화되어 계산된다고 한다.

그리고,
포인트 적립기준은...

회원가입 1000
로그인 10
회원리뷰 등록 20
블로그리뷰 등록 20
아이템 생성 10
컬렉션 생성 10
리뷰에 토크 작성 2
아이템에 토크 작성 5
컬렉션에 토크 작성 2
리뷰 북마크 1
아이템을 컬렉션에 저장 1
컬렉션 북마크 1
리뷰 추천 1
추천된 리뷰 작성자 1
아이템 설명 작성 5
아이템 사진 추가 10
태그 등록 1
Have/Wish 체크 1
별점 평가 1
블로그 등록
리뷰 조회(리뷰당 1회)
100
1


포인트는 제법 모으기 쉬운데(?)... 이걸로 머그컵(3000포인트)이나 식사권(1만원권,2만원권)등으로 받을수 있으니 전혀 쓸모없는건 아닌거 같다.



제가 직접 가입직후 적립된 내역입니다
총1230점이 모였네요... 조만간 머그컵 받겠네요...ㅋㅋ



레뷰 http://www.revu.co.kr

레뷰 인증코드: 29ED4B179D0E4CC380893D27EDF2EB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