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맛! 품위? 정겨움! 이 있는 곳, 산과들~



아이들과 함께 음식점을 갈때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중 하나는...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이 있는가? 하는 것일겁니다.

제가 어렸을적엔....
"오늘 외식 뭐 먹으러 갈까?"
하고 부모님께서 물어보시면 '짜장면'이 대세였습니다만...ㅋㅋ;

요즘 저희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고기"입니다...;;

그 이유는... 저희 가족이 원래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만...
대부분 고기집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 공간이 있기 때문에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자주 가게 되는 곳이 바로... '온누리장작구이'와 오늘 소개해 드릴 '산과들'인데요...
온누리는 워낙 유명해서 포스팅된 글을 심심치 않게 보던터라 제가 그동안 포스팅을 안했는데요...
산과들을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이곳의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 http://sanndul.com/html/intro02.htm

이곳의 주메뉴는 양념갈비,돼지갈비,오리훈제입니다만... 간장게장도 일품입니다!




정말 맘에 드는것은 딸려나오는 음식들도 다 맛있다는겁니다^^
다만... 아이들에겐 좀 자극적인게 많아서 좀 아쉽지만요...!



하지만...
아이들에겐 이제부터가 하일라이트...!


토끼, 오리 등 동물구경...


트램폴린(방방)...



아이들의 넋을 빼놓을 에어바운스...!!
아이들이 저녁때 아주 골아떨어집니다...ㅋㅋ;



뿐만아니라...
어른들의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특별한 주말계획이 없다면...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하루종일 아이들과 함께 놀다오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