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입고,먹고,가보니

코스모스 만발한 구리한강시민공원




추석연휴 잘들 보내셨죠^^?
어제까지 연휴인곳이 제법 많더군요...
고향을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테고... 짧았지만 알차게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희 가족은 난생 첨으로 어디에도 안가고 집에서 쉬기로 했답니다.
이유는 저와 아내와 둘째 딸래미가 도통 감기가 떨어지질 않아서요... 그냥 쉬는게 나을것 같아서요...;;

대신 이번주중에 찾아 뵈려고 하는데... 여전히 나을 기미가 없네요...;;
기침을 뚝 떼는 방법 혹시 알고 계신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름 배를 꿀에 재서 중탕해서 먹기도 하고... 생강차를 만들어 마시기도 하고 했는데...
밤에 눕기만 하면 기침이 멈추질 않네요...
셋이서 주거니 받거니 해서 그런지 더더욱 안낫는거 같네요...ㅜㅜ;

암튼, 저희 그렇게 아무 계획없이 감기 낫는데 중점을 두고 추석연휴를 보냈습니다...

그러다 잠깐 바람쐴겸 구리한강시민공원에 다녀왔는데요...
10월 09일부터 12일까지 있을 전국평생학습축제(코스모스축제) 준비로 한창이더군요.
원래 코스모스 축제는 9월경에 열렸었는데... 이번에는 함께 진행되네요... 아무래도 신종플루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번 주말에 특별한 계획이 없으시다면 가족들과 꼭 한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행사전이지만 추석연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오셨던데요...
그래서 주차장 진입로에 차들이 한참 서 있더군요... 대략 1시간가량 걸릴것 같더군요...
작년에도 1시간 넘게 걸려 들어갔었습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강동대교를 지나 수석교 아래쪽에 있는 주차장에 차를 댔습니다.
거기서 행사장까지는 상당히 먼거리입니다만... 차안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는.... 강변을 따라서 길이 나있기 때문에 쉬엄쉬엄 구경하며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근데... 되돌아올때는 정말 힘들더군요...;;;




코스모스 만발한 절경도 구경하고... 연도 날리고... ABC구리열차도 타보고... 공놀이도 하고...
하다보니...
다시 감기기운이 돌면서 기침이 심해졌네요... ㅜㅜ;




돌아오는 길엔 다들 지쳐버렸네요;;;
이틀동안 잘 쉬었는데 이날 도로묵됐네요...;;

그래도,
아이들은 역시 밖에 나오면 항상 즐거운가 봅니다^^

 

암튼,
이제 일상으로 복귀 잘하시고... 무엇보다 건강 조심하세요!!
매일매일 즐겁고 기쁜 일들로 정신없는 행복가득한 날들 되시길 빕니다!


덧1) 이날 인상쓰게 만든 일들...
아무리 축제가 중요하다지만... 이날 오신 분들도 엄청 많았는데... 일부 화장실을 축제를 위해 개방하지 않아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첨 오신분들에겐 좋지 않은 인상을 줬을 것입니다.

저처럼 수석교쪽 주차장에 주차하신 분들도 상당히 많아서 강변을 따라 이동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이 길이 자전거전용도와 보행로의 구분이 되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다보니 자전거전용도로도 점유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자전거동호인분들이 줄지어 오면서 호루라기로 비켜나라고 짜증스럽게 불어대거나... 스피드를 내며 곡예운전을 하시는 분도 계시고... 어떤 분은 욕까지 하시면서 지나가더라구요...
물론 자전거전용도로인건 맞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에 조금만 양해해주시면 될일 일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참고로 이번 행사기간(10월 09일~12일)에는 방문객을 위해 자전거전용도로에 자전거진입이 제한되므로 꼭 알아두셔야 할것 같습니다.


덧2) 레뷰메인에 올랐네요... 여러분 감사합니다^^